시작페이지 | 무료회원가입 
 
 
   
총 게시물 23건, 최근 0 건
   
[알려드려요]

새해에는 복본(復本)의 꿈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09-01-23 (금) 17:57 조회 : 14226
글주소 : http://www.raysociety.net/notice/8
새해가 밝아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벌써 해를 넘겼나 봅니다. 새로운 해를 맞으면 무엇인가 이뤄질 것 같았는데, 부리나케 다녔음에도 아무것도 한 일이 없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수증프로그램”을 정리한 게 그나마 작은 소득이라고 할까요. 어떤 때는 지치고, 어떤 때는 어렵고, 어떤 때는 힘들어 주저앉고 싶었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고 보니 그것마저도 추억이 되었습니다. 고난이 자신을 성장하는 데 많은 역할을 하나 봅니다.

해가 지났지만, 어김없이 또 새로운 해가 밝아옵니다. 한 치 앞도 못 보고 달려온 세상살이 얼마나 힘드셨는지요. “언젠가는 나아지겠지, 꼭 잘 될 거야!”라는 외침, 그 외침이 올해는 우리 회원님들께 꼭 실감 나게 되길 기원하며

‘2009년 기축년(己丑年)'은 마음이 무척 풍성하고, 물질적으로도 부족함이 없는 한 해가 되길 회원님 한 분 한 분께 희망의 메시지로 드립니다.

한 해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새로운 한 해 넉넉한 일깨움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빛의 공동체’ 일동 *




   

 
 
최근게시물 :
ⓒ2004ㆍ빛의 공동체(The Society of Rays)ㆍ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