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 무료회원가입 
 
 
   
총 게시물 0건, 최근 0 건

지금은 판매하고 있지 아니합니다.

글쓴이 : .. 날짜 : 2016-06-28 (화) 02:57 조회 : 16045
  안녕하세요,

  새 글이 게시 되었다는 걸 너무 늦게 알았네요. 매우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출판하였던 '빛의 메시지(修證)'는 더는 판매하고 있지 아니합니다.

  수증을 통하여 많은 분들이 복본의 길로 들어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공개했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런데 수증 프로그램이 너무 강력했던 탓인지 너무 짧은 시간에 소위 말하는 초능력(? 사실 초능력이 아닌 천성 회복 덕택에 나타난 기초적 현상: 참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나타나는 일반적인 현상)이 발생한 후로 그것을 악용하여 자신이 현세에 나타난 하늘이라는 둥, 우주의 전사라는 둥, 자신의 나이가 우주에서 가장 많다는 둥, 온갖 해괴한 짓을 하며 혹세무민하는 분이 몇 발생해서...

  수증 프로그램 공개가 긍정적인 면에 앞서 인성이 갖춰지지 않은 사람 때문에 오히려 피해가 발생하는 현상을 발견하였기로 절판하기로 하였습니다. 눈곱만한 인성 만이라도 갖췄다면 그렇게 하고 다니진 않았을 텐데 많이 아쉽습니다.

  아무튼 그런 사유로 책을 절판하며, 오프라인으로 수증에 참여하여 어느정도 단계에 다다른 분들께만 판매하고 있으니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근게시물 :
ⓒ2004ㆍ빛의 공동체(The Society of Rays)ㆍAll rights reserved.